조아제약, '신화옥로환' 출시…"남성 정력감퇴 치료 도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약기업 조아제약은 남성 성기능 개선을 돕는 일반의약품 '신화옥로환'(온신산)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신화옥로환은 조선시대 최고 한의서인 동의보감 처방을 적용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신화옥로환(온신산)이 정력감퇴와 음위(발기부전)증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조아제약은 남성 성기능 개선을 돕는 일반의약품 '신화옥로환'(온신산)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신화옥로환은 조선시대 최고 한의서인 동의보감 처방을 적용했다. 숙지황, 우슬, 육종용, 오미자, 파극천, 두충, 복령, 맥문동, 건강, 감초 10가지 한방 생약 성분이 남성의 정력감퇴와 음위(발기부전)증 치료에 도움을 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신화옥로환(온신산)이 정력감퇴와 음위(발기부전)증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회 1포, 1일 3회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