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잠자리 그대로… ‘호텔룸’이 집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이 호텔침대 하나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왜 더 푹 잔 기분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 호텔침대는 확장형 패널을 연결하면 침대만으로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울 수 있어 편안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이 호텔침대 하나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왜 더 푹 잔 기분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 호텔침대는 확장형 패널을 연결하면 침대만으로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울 수 있어 편안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패널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은 일상에 호텔과 같은 편리함을 더한다. 최적의 조도를 맞춰주는 ‘와이드 헤드 조명’과 ‘핀 조명’, 모든 조명을 누워서 조절할 수 있는 ‘통합 컨트롤러’, 스마트기기 충전을 도와주는 콘센트와 충전포트, 책 등의 간단한 물건을 올려둘 수 있는 협탁 및 데스크, 거울이 달린 화장대까지 침실 사이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컬러와 소재도 화이트, 오크, 차콜 컬러부터 패브릭, 루바 소재까지 9가지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제공한다.
한샘의 시그니처 매트리스 라인 ‘포시즌’은 체형과 자세, 습도까지 이용자에게 맞춰 사계절 편안한 맞춤 숙면을 제공한다. 포시즌 스프링에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굴곡에 맞춘 그러데이션 설계 공법과 잦은 뒤척임에도 탄탄하게 받쳐주는 블랙티 공법이 적용됐다. 또 침대 프레임인 ‘세레네차콜’은 편안한 쿠션감과 높은 헤드보드가 차콜 컬러의 나뭇결 벽면 패널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차분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한샘은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세레네차콜과 매트리스 포시즌을 중심으로 차별화한 기술력을 알리며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집을 호텔 방처럼 꾸미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호텔의 편안함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한샘만의 차별화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kazzyy@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육아휴직 3년·배우자 출산휴가 20일…이번주 본회의 통과
- 로또 1등 당첨 어려워지나…정부, ‘무더기 1등’ 논란에 여론 수렴 시작
- 기내식 열었다가 살아있는 이것 ‘펄쩍’…항공기 비상착륙
- [속보]“쥴리 스펠링은 아는지”…‘김건희 명예훼손 혐의’ 진혜원 검사 무죄
- 왜 산불 자주 나나 했더니…소방관이 방화, 해마다 100명씩 잡혀
- “연예인 아니세요? 자리 좀”…노홍철에 기내 좌석 바꿔달라한 승객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하태경이 ‘좋아요’한 이유
- “70년 전 유괴된 삼촌 아냐?”…DNA 검사한 조카 덕에 가족 재회
- ‘윤 호위무사 용산행 무산’ 보도에…장예찬 “尹 격노”
- 연매출 100억 탈북女 CEO “남편만 3명, 중국서 인신매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