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 4% 금리 파킹통장 ‘SC제일 Hi(하이)통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최고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Hi(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2.4~3.4%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거래 고객은 올해까지 기본 3.4%p 우대금리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최고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Hi(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갖는 수시 입출금 신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더해 우대금리를 최고 3.9%포인트(p)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2.4~3.4%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이다.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제공 기간은 원칙적으로 가입일로부터 1년이다. 하지만 일정 요건을 만족하면 1년 단위로 연장된다.
아울러 SC제일은행은 일별 잔액에 관계 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3.4%p의 특별금리를 일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2025년 1월 1일부터 일별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화된다.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당행 자동화 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10회까지)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시간 외, 공휴일 포함)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을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Hi통장 출시를 알리는 숏폼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FOOH(Fake Out of Home, 가상옥외광고) 광고 기법을 동원해 SC제일은행 본사 건물에서 돈벼락이 쏟아지는 장면을 구현한 것으로 Hi통장의 핵심 메시지가 담겼다. 영상은 SC제일은행의 공식 SNS채널에서 볼 수 있다.
박종관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여유자금 예치를 목적으로 파킹통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락 간 곽튜브, 이재명보다 잘못?” 천하람 옹호 발언, 이유 뭐길래
- ‘안세영 폭로’ 배드민턴협회, 이사들까지…“現 회장 큰 해악, 사퇴해야”
- 태양·거미 축가, 유재석·GD 하객…조세호 결혼식 화려한 하객 라인업
- “개한테 무슨 짓을” 베컴 아들 부부, 온몸 핑크로 뒤덮인 반려견에 ‘논란’
- '정국: 아이 엠 스틸' 정국의 재능, 노력,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 “SNS 유행도 지겹다” 두바이 끝나니 이젠 ‘스웨덴 캔디’ 난리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신유빈 또 미담…16살에 첫 월급 기부한 보육시설에 깜짝 선물
- ‘최후통첩 D-2’ 하이브 신저가…“방시혁 나와 입장 밝혀라” 뉴진스 팬덤 근조화환·트럭시위
- 배우 수현,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와 결혼 5년 만에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