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25년만 360도 콘서트 첫도전…5인 5색 연습 현장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의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 단 3일 앞으로 다가왔다.
god는 9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년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god(지오디) 역사상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던 바.
뿐만 아니라 god(지오디) 멤버들은 콘서트 때마다 직접 공연 연출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의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 단 3일 앞으로 다가왔다.
god는 9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년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개최한다.
god는 그간의 공연을 뛰어넘는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스포일러 사진과 관전 포인트까지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멤버들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연습에 매진 중이다. 진중한 모습으로 회의에 집중하고 있는 박준형을 비롯해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창을 선보이고 있는 윤계상, 음악에 맞춰 파트를 소화하고 있는 데니안, 연습 도중 카메라를 발견하고 활짝 웃는 손호영, 호소력 짙은 음색을 발산한 김태우의 모습이 곧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god 역사상 최초로 360도 원형 무대가 도입된다. 멤버들은 무대에 맞춰 동선, 안무, 공연 연출 등을 세심하게 의논해가며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
god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대를 통합하게 만든 수많은 명곡들과 원조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무대, 팬들과의 교감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으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 그룹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또 어떤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불과 3일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god(지오디), 데뷔 25주년 역사상 ‘최초 360도’ 무대 X 손호영·김태우 디렉터 참여
이번 콘서트를 통해 god(지오디) 역사상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던 바. 어떤 좌석에서도 god(지오디)의 공연을 다각도로 생생하게 즐기고 함께 호흡하며 결코 잊지 못할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음향, 영상, 조명 등 공연 시스템 전반에 걸쳐 완성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god(지오디) 멤버들은 콘서트 때마다 직접 공연 연출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왔다. 이번에는 손호영과 김태우가 직접 공동 디렉터로 나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관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쏟아 붓고 있다.
◆ god(지오디), 이름을 형상화 한 무대 디자인
god(지오디) 그룹명을 활용한 무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콘서트 예매 당시 공개된 좌석 배치표에 god(지오디) 이름을 형상화한 무대 디자인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항상 새롭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god(지오디)의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었다. god 그룹명을 딴 360도 무대를 활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에 대형 LED와 리프트 등 다양한 무대 장치를 활용한 역대급 고퀄리티 무대 연출이 관객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 god(지오디)의 25년을 스토리텔링 한 세트리스트
무엇보다 god(지오디)를 지금까지 있게 한 수많은 명곡들, 그동안 공연장에서 듣지 못했던 숨은 명곡들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는 이번 공연의 의미를 담아내는 핵심적인 관람 포인트다. 콘서트의 키워드가 되는 'o', '교집합', '무한대'의 의미를 담아 god(지오디) 멤버들이 지난 25년간 ‘따로 또 같이’ 활동해 온 시간을 표현한 스페셜 무대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