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11월 연말 콘서트 개최…360도 역대급 스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연말 콘서트로 20주년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윤하는 오는 11월 15, 16, 17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연말 콘서트 'GROWTH THEORY (그로우스 띠어리)'를 개최한다.
연말에도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는 윤하의 'GROWTH THEORY'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8시, 16일 오후 7시, 17일 오후 6시 등 3회차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하는 오는 11월 15, 16, 17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연말 콘서트 ‘GROWTH THEORY (그로우스 띠어리)’를 개최한다.
지난 2월 20주년 기념 콘서트 ‘스물’로 KSPO DOME 2만 석을 전석 매진시킨 윤하는 9개월 만에 또 한번 같은 장소에서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건히 한다.
이번 콘서트는 360°(도) 무대를 제작, 가능한 모든 객석을 오픈하며 스케일을 더욱 확장했다. 윤하와 라이브 밴드의 무대를 모든 각도에서 즐길 수 있다.
‘GROWTH THEORY’는 윤하가 이달 1일 발매한 정규 7집 앨범명과 같아 이번 콘서트의 새로운 셋 리스트와 무대 구성이 더욱 기대된다. 윤하는 타이틀곡 ‘태양물고기’를 비롯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들을 라이브 무대로도 들려주며 감동을 배가할 전망이다.
공연 소개글을 통해 윤하는 “끝끝내 터전의 숲에 도달하게 될 멈출 수 없이 뜨거운 소녀의 여정에 동행해 주세요”라며 자신만의 깊이있는 감성을 예고하기도 했다.
윤하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어느 때보다 활발한 음악,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KSPO DOME을 시작으로 한 전국투어 ‘스물’과 소극장 콘서트 ‘潤夏 : 빛나는 여름’ 8회 공연을 성료했다. 또 현재 윤하의 데뷔 20주년 전시회인 ‘2024 팀보타 전(展) ’하울림 : 아림의 시간‘ 디렉티드 바이 윤하 X 팀보타’를 진행하며 색다른 음악 감상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정규 7집 ‘GROWTH THEORY’가 음악 팬들의 큰 사랑과 호평을 얻으며 윤하의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이 지닌 힘을 재확인시켰다.
연말에도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는 윤하의 ‘GROWTH THEORY’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8시, 16일 오후 7시, 17일 오후 6시 등 3회차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2024 윤하 연말 콘서트 ‘GROWTH THEORY’에 대한 일반 예매는 오늘(24일) 오후 6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