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신곡 ‘알고리즘(Algorithm)’ 리믹스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알고리즘(Algorithm)'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청하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달 발표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알고리즘(Algorithm)'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청하가 ‘알고리즘(Algorithm)’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청하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달 발표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알고리즘(Algorithm)’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알고리즘(Algorithm)’은 하우스 기반의 리듬과 몽환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 독특한 디스토션 피아노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알고리즘처럼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벌써 12시’를 통해 청하와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했다.
이번 리믹스 싱글에는 ScreaM Records 소속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IMLAY(임레이), Mar Vista(마비스타)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Will Not Fear(윌 낫 피어)도 힘을 보탰다.
딥 하우스와 개러지 스타일의 요소들을 조화롭게 엮은 IMLAY 버전, 화끈한 베이스 뮤직 위에 트렌디한 UK 개러지와 드릴 베이스의 리듬을 결합한 Will Not Fear 버전, 댄서블한 감성의 UKG 스타일로 재해석한 Mar Vista 버전까지 리믹스에 참여한 프로듀서 겸 DJ의 이름을 딴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육아휴직 3년·배우자 출산휴가 20일…이번주 본회의 통과
- 기내식 열었다가 살아있는 이것 ‘펄쩍’…항공기 비상착륙
- [속보]“쥴리 스펠링은 아는지”…‘김건희 명예훼손 혐의’ 진혜원 검사 무죄
- 왜 산불 자주 나나 했더니…소방관이 방화, 해마다 100명씩 잡혀
- “연예인 아니세요? 자리 좀”…노홍철에 기내 좌석 바꿔달라한 승객
- “70년 전 유괴된 삼촌 아냐?”…DNA 검사한 조카 덕에 가족 재회
- 로또 1등 당첨 어려워지나…정부, ‘무더기 1등’ 논란에 여론 수렴 시작
- “김건희, 우아하지만 탈세·표절” 체코 언론의 영부인 보도
- 해외 미녀들 사이에서도 ‘삐끼삐끼’ 열풍…어느 정도길래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하태경이 ‘좋아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