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56억 신혼집 두고 럭셔리 호캉스 “모든 것이 좋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 이다해 부부가 고급 호캉스를 즐겼다.
이다해는 9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모든 것이 좋았다 다음엔 온전히 휴식으로만 3박은 머물고 싶었던 이곳"이라는 설명과 함께 인천 중구에 위치한 한 고급 호텔에서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올 화이트룩을 착용하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다해, 세븐은 8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에 골인했으며, 이다해가 2013년 25억9400만원에 매입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A 빌라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세븐, 이다해 부부가 고급 호캉스를 즐겼다.
이다해는 9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모든 것이 좋았다 다음엔 온전히 휴식으로만 3박은 머물고 싶었던 이곳"이라는 설명과 함께 인천 중구에 위치한 한 고급 호텔에서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올 화이트룩을 착용하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세븐은 네이비톤 의상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냈다.
이다해, 세븐은 8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에 골인했으며, 이다해가 2013년 25억9400만원에 매입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A 빌라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지난 8월 12일 이 빌라 전용 면적 240㎡ 2층 한 세대가 56억원에 매매됐다. 이다해, 세븐 부부의 세대의 면적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작은 평수인 491㎡ 타입이라면 8월 실거래가 56억 기준 31억원의 차익을, 540㎡ 타입이라면 그 이상의 차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다해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