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11월 10일 대만 팬콘서트…반가운 완전체

김선우 기자 2024. 9. 24. 0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가운 완전체다. B1A4가 대만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B1A4는 11월 10일 오후 6시(현지시간) '내셔널 타이완 유니버시티 스포츠 센터(National Taiwan University Sports Center)'에서 '2024 B1A4 13주년 팬 콘서트 〈13ANA = DAY〉 인 타이완(2024 B1A4 13th Anniversary Fan Concert 〈13ANA = DAY〉 IN TAIWAN)'을 개최하며 10월 9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팬콘서트는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아 4월 서울에서 진행된 팬콘서트에 이어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팬덤명 바나(BANA)를 포함한 'Bana = Day'(반하는 날)이라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에서부터 B1A4의 남다른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서울 팬콘서트의 경우 이틀 전석 매진과 추가 공연까지 진행되는 등 큰 반응을 얻었던 바 이번 대만 팬콘서트 역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활동 후 각자 뮤지컬과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B1A4가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로 함께하는 자리이자 지난 2017년 진행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7년만에 대만에서 진행하는 단독 공연으로, 이번 팬콘서트에 대만 현지 팬들뿐만 아니라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알비더블유·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