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비타민, 미네랄을 한번에 먹는 ‘활기력 부스터 3X’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은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편리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3X'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3X'는 앰플형 드링크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에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낸 이중제형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07년 출시된 '활기력'이나 정관장 최초의 이중제형 제품 '활기력 부스터'의 판매량이 좋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부스터3X까지 만들게 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은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편리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3X’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3X’는 앰플형 드링크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에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낸 이중제형 제품이다.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과 타우린, 과리나추출물 등을 더한 빌베리맛 액상에 고함량 비타민 B군 5종과 멀티비타민미네랄 8종 함유한 초소형 정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별도 음료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와 액상이 복합된 이중제형으로 만들어졌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07년 출시된 ‘활기력’이나 정관장 최초의 이중제형 제품 ‘활기력 부스터’의 판매량이 좋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부스터3X까지 만들게 됐다”고 했다.
KGC인삼공사의 브랜드 ‘활기력’은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2030을 위한 것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바람의 나라:연’과 같은 인기 게임과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e스포츠 인기 구단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팀과 함께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T1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