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키스→상탈 플러팅…최다니엘·이현진, 日 여배우·가수와 ‘리얼 로맨스’(혼전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한일 연애 리얼리티'인 '혼전연애'가 월요일 밤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23일 첫 방송된 MBN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과 배우 이현진이 미모의 일본 여배우, 여가수와 로맨틱한 첫 만남을 가졌다.
이에 최다니엘은 "나는 카호처럼 재미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본 당신은 친절하고 착한 사람이었다. 역시나 당신은 착한 사람이었다"라고 화답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첫 방송된 MBN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과 배우 이현진이 미모의 일본 여배우, 여가수와 로맨틱한 첫 만남을 가졌다.
연애를 오래 쉬었다는 최다니엘의 소개팅 상대는 일본에서 온 여성 카호였다. 이들은 한국의 한 공원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최다니엘은 카호의 직업을 물었고, 카호는 “배우”라고 답했다. MC인 박나래는 카호에대해 “일본의 11년차 여배우”라며 ‘오오쿠’ ‘가면라이더’ 등에 출연한 일본 대세 로코 퀸이라고 소개했다.
식사를 다 마친 두 사람은 꽈배기 가게를 찾았고 최다니엘은 카호에게 먼저 꽈배기를 건네주는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이를 본 박나래는 “먹던 걸 먹으면 간접키스다”라며 환호했다.
최다니엘은 “아마 열 살 차이”라며 “한국과 일본은 나이 세는 법이 다르다”고 애써 위로했고, 카호는 ”그럼 다섯 살 차이라고 할까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이에 최다니엘은 “나는 카호처럼 재미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본 당신은 친절하고 착한 사람이었다. 역시나 당신은 착한 사람이었다”라고 화답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최다니엘은 앞서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무척이나 더운 여름날이었다”라며 일본 소개팅녀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고, “나를 향한 배려가 기억에 남는다. 그런 그녀의 성품이 나에게도 스며들어 나 역시 누군가에게 좋은 성품의 활동들을 전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극찬을 쏟아내 핑크빛 무드로 전환될지 귀추를 주목케 했다.
이현진은 어머니의 적극적인 응원을 받았다. 이현진의 어머니는 통화에서 “좋은 기회인 것 같은데, 잘해서 장가 가자. 국제 결혼도 좋고, 네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든”이라 했다.
올해 30세인 미라이는 이현진의 나이를 34세로 추측했지만, “40세에요”라는 말에 “안 그래 보여요. 더 젊어 보여요”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미라이는 이현진과 해변을 거닐며 바다를 바라봤다. 이후 노래방으로 향해 매혹적인 노래 실력으로 이현진을 사로잡았고, 계속되는 이현진의 배려에 “이렇게 상냥한 남성분은 지금까지 만나본 적이 없다”며 감동했다.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후쿠다 미라이는 다른 출연자 카호에게 데이트 후기를 전했다. 그는 이현진과의 데이트를 떠올리며 설레는 미소를 지어 다음 데이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서혜진 대표가 이끄는 크레아 스튜디오가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 이어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연애의 맛’의 주역 이국용 PD가 연출을 맡았다.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메바TV’에도 송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침마당’ 출격...황정민 “부모님 좋아하실 것...정해인은 바른 사람” - 스타투데이
- 샘김∙스텔라장 부른 ‘대도시의 사랑법’ OST, 오늘 선공개[공식] - 스타투데이
- 중앙그룹, 두바이와 콘텐트 협업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스타투데이
- ‘엄친아’ 정해인, ‘SBS 연기대상 후보’ 장나라 제쳤다…9월 배우 브랜드평판 1위 - 스타투데
- ‘장수원♥’ 지상은, 시험관 9번만 임신→46세 출산(‘동상이몽2’) - 스타투데이
- ‘손해보기 싫어서’ 김영대, 보직 해임 신민아 위해 퇴사 결심 - 스타투데이
- 한국 남자♥일본 여자 두근두근…‘혼전연애’ 첫방부터 화제성 폭발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리사, 25일 디어유 ‘버블’ 합류...글로벌 인기 강화 - 스타투데이
- ‘서울대 야구부’ 10월 7일 첫방...“성장기 희망 되길” - 스타투데이
- 채시라·이영애, 50대 최강 미녀 투샷 [★SNS]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