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굿파트너' 장나라 "내 인생의 '굿 파트너'는 박경림-이수영 그리고 표예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SBS 드라마 '굿파트너' 종영 소감을 전하며 자신의 인생 속 '굿 파트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인터뷰 자리에서 장나라는 '굿파트너'라는 드라마 제목에 걸맞게,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굿파트너'들에 대해 언급했다.
장나라는 방송인 박경림, 가수 이수영, 배우 표예진을 자신의 '굿파트너'로 꼽았다.
장나라는 "굿파트너란 인생에서 함께할 동반자 같은 존재"라며, 자신의 굿파트너들이 그녀에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장나라가 SBS 드라마 '굿파트너' 종영 소감을 전하며 자신의 인생 속 '굿 파트너'에 대해 이야기했다.
장나라는 23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스포츠조선과 인터뷰를 통해 이번 작품에 대한 소회와 함께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굿파트너'는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장나라)과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혼이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따뜻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회에서는 차은경과 한유리가 법정에서 다시 맞붙었으나, 서로의 성장을 도우며 진정한 '굿파트너'로서 함께 나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터뷰 자리에서 장나라는 '굿파트너'라는 드라마 제목에 걸맞게,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굿파트너'들에 대해 언급했다.
장나라는 방송인 박경림, 가수 이수영, 배우 표예진을 자신의 '굿파트너'로 꼽았다. 그녀는 "박경림과 이수영은 오래된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 같은 존재"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표예진에 대해서는 "드라마 'VIP'에서 처음 만났는데, 내연녀로 만났던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졌다. 표예진은 너무 좋은 친구여서 큰 힘이 되고, 저에게 위로가 되는 존재"라고 말했다. 장나라는 표예진과의 우정이 일상 속에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친구처럼 위로해주는 그 모습이 정말 고맙다"고 덧붙였다.
장나라는 "굿파트너란 인생에서 함께할 동반자 같은 존재"라며, 자신의 굿파트너들이 그녀에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전했다.
한편 SBS '굿파트너'는 지난 20일 성공적으로 종영했다. 마지막 회는 수도권 시청률 15.7%, 전국 시청률 15.2%, 순간 최고 시청률 21.0%까지 기록하며 대단한 인기를 끌었다. 특히 2049 시청률에서도 5.4%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SC이슈] 지연, ♥황재균과 이혼 침묵했지만…결혼반지 뺐다
-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 나쁜 감정 없어. 이혼 이유는..” (원더풀 …
- 혜리, '성형 의혹'에 입 열었다 "내가 봐도 한 것 같아" [SC이슈]
- 로버트 할리 아내 "남편 마약 파문, 우리 인생 망했어" 오열 ('한이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