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서럽게 폭풍 오열 "집 나갈 것..더이상 날 사랑하지 않는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출신 슈가 오열 연기를 선보였다.
슈는 23일 "날 사랑하지 않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슈는 마스카라가 번져서 얼굴에 범벅이 될 정도로 눈물을 쏟으며 "나는 이제 집을 나갈 거다"라고 선언했다.
하지만 슈는 "그게 그거야"라고 소리치며 서러운 듯 더 큰 소리로 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S.E.S. 출신 슈가 오열 연기를 선보였다.
슈는 23일 "날 사랑하지 않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슈는 마스카라가 번져서 얼굴에 범벅이 될 정도로 눈물을 쏟으며 "나는 이제 집을 나갈 거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엄마는 이제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는다고 했다"며 오열했다.
이에 슈의 어머니는 "내가 언제 그랬냐"며 "너도 이제 나이가 있으니까 이번 크리스마스는 선물 안 해도 된다고 그런 거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슈는 "그게 그거야"라고 소리치며 서러운 듯 더 큰 소리로 울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슈와 어머니가 함께 선보이는 숏폼 콘텐츠로 모녀는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을 찍고 있다.
그러나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그러는 거지", "깜짝 놀랐다", "이거 연기죠? 진짜면 불안", "깜놀. 연기하신 거죠?"등의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슈는 농구선수 임효성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 사이 해외에서 26차례에 걸쳐 총 7억 9천만 원이 넘는 거액의 상습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SC이슈] 지연, ♥황재균과 이혼 침묵했지만…결혼반지 뺐다
-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 나쁜 감정 없어. 이혼 이유는..” (원더풀 …
- 혜리, '성형 의혹'에 입 열었다 "내가 봐도 한 것 같아" [SC이슈]
- 로버트 할리 아내 "남편 마약 파문, 우리 인생 망했어" 오열 ('한이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