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개인 방송, 풍자 “나래야” 실언에 발끈→오상욱 “저급해” 평가 무슨 일(한혜진채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풍자, 오상욱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펼쳤다.
23일 채널 '한혜진'에는 '오상욱 vs 풍자 대식가들의 먹방 대결 (feat. 한혜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9월의 푸르른 홍천에 오상욱, 풍자를 게스트로 모시고 토크를 나눴다.
한혜진은 오상욱과 풍자를 위해 손수 차린 한 상 차림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혜진이 풍자, 오상욱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펼쳤다.
23일 채널 ‘한혜진’에는 '오상욱 vs 풍자 대식가들의 먹방 대결 (feat. 한혜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9월의 푸르른 홍천에 오상욱, 풍자를 게스트로 모시고 토크를 나눴다.
한혜진은 오상욱과 풍자를 위해 손수 차린 한 상 차림을 선보였다. 먹음직스러운 게장이 눈길을 끈 가운데, 세 사람은 즐겁게 식사를 했다.
이 과정 속에서 한혜진은 풍자를 "나래야"라고 불러 눈길을 잡았다. 풍자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나래야? 저 갈게요. 기분 나빠서 갈게요"라고 해 한혜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 그는 게장을 들고 갈 준비를 하면서 "테이크 아웃 되나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오상욱을 웃게 했다.
그런가하면 오상욱은 '한혜진' 채널 출연 소감을 묻자 "이런 걸 더 좋아한다. 막. 저급한"이라고 해 둘을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기사 하나 더 뽑았다. 오상욱, 한혜진 채널 저급해"라며 웃었다.
오상욱은 "이 방송이 저급하다는 게 아니고. 유튜브에서는 (대화 내용이) 자유로우니까. 그런 게 재밌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