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강자 부부와 패륜아 子 통합본 공개 [TV온에어]

이기은 기자 2024. 9. 24. 0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 강자 부부, 패륜아 아들이 재조명됐다.

2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강자 부부와 패륜아에 가까운 아들 사연의 근황, 뜨거운 화해 상황이 공개됐다.

둘째 아들은 과거 학교 폭력(학폭)을 당하면서 마음의 상처를 받았고, 어느 순간 집 안에 처박혀 게임 중독에 이른 상태였다.

결국 오은영은 스튜디오에 온 둘째 아들의 마음을 붙잡고 또 살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결혼지옥’ 강자 부부, 패륜아 아들이 재조명됐다.

2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강자 부부와 패륜아에 가까운 아들 사연의 근황, 뜨거운 화해 상황이 공개됐다.

앞서 몇 주 전 아들이 집에 처박혀 게임만 하는 정황이 포착됐다. 부모, 자식 간 있을 수 없는 대화가 오고 갔고 이는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전파를 타 충격을 자아냈다.

둘째 아들은 과거 학교 폭력(학폭)을 당하면서 마음의 상처를 받았고, 어느 순간 집 안에 처박혀 게임 중독에 이른 상태였다. 게다가 척수암도 있어서 늘 부모를 걱정 시키는 스무 살이었다.

부모 마음은 찢어졌다. 결국 오은영은 스튜디오에 온 둘째 아들의 마음을 붙잡고 또 살폈다.

@1

스튜디오에 등장한 둘째 아들은 훈훈한 실물로 패널들의 칭찬을 자아냈다. 생각보다 밝은 청년은 “하는 일은 없지만 열심히 살아보려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아들은 본인 모습에 대해 “솔직히 제 자신이 이해가 안 되더라”라며 모니터링 이후 본인의 모습이 충격임을 전했다. 아들은 천천히 과거의 상처를 복기하며 속내를 풀어나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