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 나이 꽉 찼다, 군대는 하나의 과정” 김동휘, 오늘(24일)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휘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오늘(24일) 입대한다.
앞서 김동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김동휘 배우가 오는 9월 24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김동휘 배우는 경기도 연천 육군 제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18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김동휘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오늘(24일) 입대한다.
앞서 김동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김동휘 배우가 오는 9월 24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김동휘 배우는 경기도 연천 육군 제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18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휘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휘는 2014년 영화 ‘상의원’으로 데뷔해 2020년 tvN '비밀의 숲 2'에서 스토리의 서막을 연 김후정으로 분해 '괴물 신예’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첫 스크린 장편 데뷔작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서 주인공 한지우로 열연해 대선배 최민식과 호흡을 맞췄다. 당시 25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낙점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김동휘는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김동휘는 "병무청 나이로 꽉 찼다"라며 "군대를 당연히 다녀와야 하고, 내가 거쳐 가는 과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연기를 오래 하는 게 목표다. 오래하고 있는 과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김동휘는 "연기를 10년을 하든 20년을 하든 돌이켜봤을 때 군대는 일부분 중 하나다. 배우 생활을 할 수 있는 데까지 하는데 거쳐 가는 과정 정도라고 생각한다. 군대에 가서 '일을 못 하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생길 수 있다. 그런데 좋은 작품으로 관객들 앞에 서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