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3.8% 간편페이통장 출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최고 연 3.8% 금리를 제공하는 '간편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등 4대 간편결제 업체에 간편페이통장을 결제·충전 계좌로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12월 13일까지 해외 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머니 세이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3.8% 간편페이통장 출시
애큐온저축은행은 최고 연 3.8% 금리를 제공하는 ‘간편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등 4대 간편결제 업체에 간편페이통장을 결제·충전 계좌로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기본금리는 연 3.0%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8%포인트가 적용된다. 우대조건은 간편결제 거래 실적이 10만 원 이상이면 0.5%포인트, 간편페이 통장의 월평균 잔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0.3%포인트씩 각각 제공된다. 다만 우대금리는 예금 잔액 500만 원까지 적용된다.
■ 토스뱅크, 기부 캐시백 더한 체크카드 출시
토스뱅크는 기부 캐시백을 더한 ‘토스뱅크 체크카드 스위치 캐시백’ 시즌3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 캐시백은 고객들이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0.4%를 기부금으로 쌓는 서비스로, 한 달간 모은 기부금은 첫 기부 파트너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캐시백은 기부금으로 인정돼 연말정산 시 세액 공제도 받게 된다. 토스뱅크 애플리케이션 내 체크카드 페이지를 통해 기부 캐시백을 선택할 수 있다.
■ 삼성증권 ‘주식 모으기’ 인기 종목 삼성전자-엔비디아
삼성증권은 23일 자사의 ‘주식 모으기’ 서비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국내 종목은 삼성전자, 해외 종목은 엔비디아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날짜에 국내외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를 매매하는 자동 거래 방식으로 올해 8월 삼성증권에서 신규로 개시했다.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로 적립식 투자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내 종목으로는 맥쿼리인프라나 현대차 우선주, 해외 종목으로는 리얼티인컴, 테슬라 등도 상위 거래 종목에 포함됐다.
■ 비자, 네이버페이와 함께 해외여행객 대상 이벤트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12월 13일까지 해외 여행객을 위한 ‘글로벌 머니 세이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괌 내 주요 리조트 1박 무료, 식사권 제공, 항공권 및 숙박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의협 ‘정부 뺀 협의체’ 논의…李 “정부 개방적으로 나와야”
- 귀국 尹, 마중나온 韓과 대화없이 악수만…24일 만찬 ‘갈등 분수령’
- ‘의료계 블랙리스트’ 작성 32명 중 30명은 의사…2명 의대생
- 檢, ‘文 前사위 특채 의혹’ 관련 前 청와대 행정관 27일 소환
- 곽노현, 진보 교육감 단일화 경선 탈락…강신만-정근식-홍제남 압축
- 이재명 사법리스크 재점화에…민주당 “법 왜곡죄 상정”
- “거짓말처럼” 하루만에 8.3도 뚝↓…불쑥 찾아온 가을
- 故장기표, 김문수에 “너부터 특권 내려놓으면 안되겠나”
- “연금개혁안 도입되면 75·85·95년생 150만원 더 낼 수도”
- “천석꾼 가세 기울었어도, 독립운동 아버지 원망은 이제 안 해요”[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