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장수원, 이지혜에 "연기하는 거 봤다, 만만치 않더라" 견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수원과 이지혜가 서로를 견제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대사 한마디로 연기판을 뒤흔든 장수원이 아내 지상은과 함께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그러자 장수원은 "저도 연기 봤어요"라며 웃으면서 우는 이지혜의 연기를 언급했고, 이지혜는 장수원의 연기를 많이 봤다고 했다.
이를 들은 장수원은 "만만치 않더라고요"라며 견제했고, 이현이는 "서로 견제한다. 서로 견제한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재밌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수원과 이지혜가 서로를 견제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대사 한마디로 연기판을 뒤흔든 장수원이 아내 지상은과 함께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장수원의 로봇 연기를 언급했다. 이에 이지혜는 "내 라이벌이다"라며 견제했다.
그러자 장수원은 "저도 연기 봤어요"라며 웃으면서 우는 이지혜의 연기를 언급했고, 이지혜는 장수원의 연기를 많이 봤다고 했다. 이를 들은 장수원은 "만만치 않더라고요"라며 견제했고, 이현이는 "서로 견제한다. 서로 견제한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재밌어했다. 만만치 않더라고요"라며 견제했고, 이현이는 "서로 견제한다. 서로 견제한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재밌어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도시의 사랑법' 노상현 "'배드 걸 굿 걸' 댄스 연기, 레슨 받았다"
-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 임명
- [E포토] QWER, '핫한 K팝 걸밴드'
- '물려줄 결심' 홍석천 "박지현, 내 원픽…보석함에 들이고 싶어"
- 트럼프 연기 위해 7kg 증량…'윈터 솔져'의 파격 변신
- '미우새' 은지원, "결혼할 생각 늘 있다…하지만 게임 방해하는 와이프에겐 20일 가출로 복수"
- '런닝맨' 김종국, "워터밤에서 물이나 좀 맞아야 권은비지"…'워터밤 여신' 권은비 디스
- 성기훈과 프론트맨의 대면…더 강력해진 '오징어 게임' 시즌2, 예고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