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푸마, '산산기어'와 협업 컬렉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마(PUMA)가 액티브웨어 브랜드 '산산기어'와 협업 컬렉션을 23일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에 기반하여 테크니컬한 컬렉션을 전개하는 산산기어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스트로 산산기어(MOSTRO SAN SAN GEAR)'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모스트로가 가진 상충된 요소들이 주는 대비감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산산기어의 감성이 더해진 디테일로 더욱 특별해진 모스트로를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푸마(PUMA)가 액티브웨어 브랜드 '산산기어'와 협업 컬렉션을 23일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에 기반하여 테크니컬한 컬렉션을 전개하는 산산기어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스트로 산산기어(MOSTRO SAN SAN GEAR)'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모스트로가 가진 상충된 요소들이 주는 대비감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산산기어의 감성이 더해진 디테일로 더욱 특별해진 모스트로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산산기어 로고가 각인된 시그니처 훅앤루프(Hook-and-Loop) 잠금 방식을 적용해 실용적인 멋을 더했다. FW 시즌과 어울리는 핑크, 그레이, 다크 그레이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또한 대비되는 요소들의 조화로움과 제품 스토리에서 착안한 역동성을 담아냈다. 남성적 이미지가 강한 레이싱카와 여성적 이미지가 강한 발레리나를 시각적으로 대비시키고, 모스트로의 디자인 모티브 중 하나인 스파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러너의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다채로우면서도 극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사진=푸마)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