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술 안 좋아해"…日배우 타카다 카호와 첫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혼전연애'에서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과 타카다 카호의 만남이 담겼다.
최다니엘은 술을 좋아하냐는 카호의 질문에 "술은 안 좋아해요"라고 답했다.
이어 최다니엘과 카호는 술 없이 음료수를 술처럼 마시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최다니엘이 '혼전연애'에서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한일로맨스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과 타카다 카호의 만남이 담겼다.
최다니엘이 일본 배우 타카다 카호(이하 카호)와 만났다. 이날 최다니엘은 카호가 좋아하는 육회를 맛보며 가까워졌다. 최다니엘은 술을 좋아하냐는 카호의 질문에 "술은 안 좋아해요"라고 답했다.
최다니엘은 "술을 1년에 두 번 정도 마신다, 아예 안 먹는 해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다니엘은 술을 먹지 않는 해는 홀수 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에 MC 박나래가 "다행히 올해는 짝수 해다"라고 하자 최다니엘이 "회식할 때 먹어요"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다니엘과 카호는 술 없이 음료수를 술처럼 마시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최다니엘은 28세라는 카호의 나이를 듣고, 당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N '한일로맨스 혼전연애'는 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흡연 연습' 옥주현, 이번엔 목 관통 장침 맞았다…"무서워"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