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가도 기다릴래” 목 조른 전남친 못 잊는 20대女, 서장훈 뼈침 조언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의 연애에서 모두 환승 이별을 당했다는 사연자가 등장했다.
사연자는 전 남자친구와 6개월가량 동거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사연자는 전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연락한 사실을 알게 된 후 상대 여자를 차단하라 했지만 알람까지 꺼가며 몰래 연락을 이어갔다고 한다.
이에 월급이 50만 원뿐이던 전 남자친구를 위해 사연자가 부모님을 설득해 본가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두 번의 연애에서 모두 환승 이별을 당했다는 사연자가 등장했다.
9월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20대 여성 사연자가 등장했다.
사연자는 전 남자친구와 6개월가량 동거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사연자는 전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연락한 사실을 알게 된 후 상대 여자를 차단하라 했지만 알람까지 꺼가며 몰래 연락을 이어갔다고 한다.
당시 전 남자친구는 이전 연애 상대를 스토킹해 재판 중인 상태였다고 한다. 이에 월급이 50만 원뿐이던 전 남자친구를 위해 사연자가 부모님을 설득해 본가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고.
사연자는 전 연인을 스토킹 한 사실을 알았음에도 좋았다며 "교도소 가도 기다리겠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거기서부터 잘못된 것”이라며 분노했다.
사연자는 전 남자친구와 술을 마시면 자주 싸웠다고 했다. 한 번은 홈캠 앞에서 전 남자친구에게 맞고 목도 졸리는 일도 있었다고 하다.
사연자는 그럼에도 결혼을 꿈꿨다면서 "제가 어떻게 잊고, 슬픔을 극복할 수 있을지..."라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서장훈은 "걔는 너랑 사귄 적이 없다. 6개월을 붙어 있던 이유는 숙식제공 때문이다. 너희 관계는 오갈 데 없는 사람과 그를 돌봐준 사이였을 뿐이다"고 했다. 이어 서장훈은 스스로를 사랑하라며 "네가 멋진 사람이 되면 멋진 사람이 나타날 거다"고 조언했다.
이수근은 "다 떠나서 여자친구고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면 부모님이 계신 집에서 목을 조른다? 그건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호통쳤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