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돌파 목전 ‘늘봄가든 CGV 늦여름 공포 특가 기획전 상영 확정
N차 관람객 속출로 올여름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 중인 영화 ‘늘봄가든’이 오는 30일까지 CGV ‘늦여름 공포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감독: 구태진 | 출연: 조윤희, 김주령 | 제작: ㈜바이어스이엔티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개봉: 2024년 8월 21일)
4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늘봄가든’이 깜짝 더위가 이어진 9월의 마지막을 맞아 CGV에서 진행하는 ‘늦여름 공포 특가 기획전’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예정이다.
‘늘봄가든’은 곤지암 정신병원과 경북 영덕횟집에 이은 대한민국 3대 흉가 늘봄가든에서 일어난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로, 특히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압도적 흥행 저력을 과시하며 ‘여름=공포 영화’라는 흥행 공식을 입증한 사례가 되었다.
현재 4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늘봄가든’은 2023년 개봉작 ‘옥수역귀신’의 스코어를 훌쩍 뛰어넘으며 올해 개봉작 중 ‘파묘’ 다음으로 가장 흥행한 공포영화인 것으로 알려져 한국 공포 영화의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였다.
이러한 장기 흥행에 힘입어 ‘늘봄가든’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9/23일(월)~9/30일(월)까지 단 일주일간 CGV ‘늦여름 공포 특가 기획전’에 참여해 다시 한 번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9월 깜짝 늦더위를 공포영화로 시원하게 날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최된 특가 이벤트로, ‘늘봄가든’ 뿐만 아니라 ‘이매지너리’, ‘악마와의 토크쇼’, ‘톡 투 미’, ‘랑종’ 총 5편의 작품을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대구, 서면, 울산삼산 등 전국 31개 극장에서 할인가 7,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늦여름 공포 특가 관람고객 대상 CGV 콤보(팝콘 L 1개+탄산 M 2개)도 할인가 7,000원에 즐길 수 있어 10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케 하며 9월 마지막주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늦여름 공포 특가 기획전’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며 4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늘봄가든’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