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치어리더 아내가 먼저 청혼, 고생 같이 하겠다고”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이 치어리더 아내와 결혼 스토리를 고백했다.
뒤이어 문세윤은 치어리더 아내가 먼저 팬이라며 메시지를 보내 "왜 이런 여자가 날? 얘만 일촌. 어디 살아요? 슥 만났다"며 "개그맨 치어리더 5:5 미팅하고 2커플 나왔는데 다 깨지고 우리만 결혼했다. 치어리더 사이에서 나랑 사귄다고 멍청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세윤이 치어리더 아내와 결혼 스토리를 고백했다.
9월 23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데뷔 31년 차 개그맨 김태균(52세)이 절친 문세윤, 빽가, 황치열을 초대했다.
문세윤은 “태균이 형 때문에 총각일 뻔 했다.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했고 김태균은 “빨리 하지 말라고 했다”고 정정했다. 문세윤은 “그게 반대다. 아주 서운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문세윤은 “군대 해결이 안 되고 결혼한다고 물어보니 김대희, 김준호는 천천히 하는 게 좋지 않느냐고 하는데 김태균이 하지 마, 갔다 와서 해. 지금은 이해한다. 후배가 자리도 못 잡았는데 결혼한다고 하면. 그때는 반항심리가 있었다. 반대했어? 내가 보여줄게. 완벽하게 결혼하는 날. 바로 결혼을 했다”고 말했다.
황치열이 “형 때문에 결혼한 거네”라고 반응하자 김태균은 “어떻게 보면 그렇다”고 인정했다.
뒤이어 문세윤은 치어리더 아내가 먼저 팬이라며 메시지를 보내 “왜 이런 여자가 날? 얘만 일촌. 어디 살아요? 슥 만났다”며 “개그맨 치어리더 5:5 미팅하고 2커플 나왔는데 다 깨지고 우리만 결혼했다. 치어리더 사이에서 나랑 사귄다고 멍청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말했다.
또 문세윤은 “아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자리도 못 잡았고 돈도 없고 결혼하면 개고생 한다. 너 고생해서 안 돼. 같이 고생할 수 없어. 이 한 마디에 결혼했다. 그 고생을 내가 같이 할게. 거기서 내가 딱 울리면서 빠져나갈 구멍이 없더라”고 말해 감동을 줬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