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론칭 22주년 기념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2주년을 맞아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까지 진행하는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한 잔 더 증정하는 행사다.
파스쿠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가 포함된 다양한 구성의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 가격으로 판매하는 '골든라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앱 바코드 제시→바닐라빈 골든라떼 1+1
지난해 출시 후 풍성한 맛으로 인기…1년만에 30만 잔 판매
10월 ‘땡스어라떼’ 캠페인 진행
29일까지 진행하는 ‘골든라떼 아워’ 프로모션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한 잔 더 증정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앱 멤버십 바코드를 주문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을 활용한 카페라떼에 달콤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시럽을 넣어 풍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누적판매량이 30만 잔을 돌파하며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파스쿠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가 포함된 다양한 구성의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 가격으로 판매하는 ‘골든라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파스꾸찌는 론칭 22주년 캠페인 일환으로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채널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혜택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캠페인은 다음달말까지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오랫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더 많은 고객들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