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10월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선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스페셜 무비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비프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한편 지난 3월 개봉해 화제를 모은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다시 한번 공개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스페셜 무비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비프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스페셜 무비다. 에픽하이는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 참석은 물론, 관객과의 대화(GV), 싱어롱(함께 부르기), 무대 인사 등의 일정을 모두 소화하며 관객들과 소통한다.
특히 현재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 (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로 북미 23개 도시를 누비고 있는 에픽하이를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에픽하이가 초청된 커뮤니티 비프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인공인 관객이 이끌어가는 문화 대축제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주목할 만한 화제작과 영상 문화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커비셀렉션을 통해 상영된다.
에픽하이는 지난 6월 새 앨범 ‘PUMP (펌프)’를 발매하며 퀄리티 높은 앨범으로 호평을 받은 데에 이어 아시아 3개 도시와 호주 4개 도시, 북미 23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EPIK HIGH THE PUMP TOUR 2024’를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개봉해 화제를 모은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다시 한번 공개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예정이다.
[사진 =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 제공]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