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학구삼거리 횡단보도서 교통사고 할머니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오후 3시 7분께 순천시 서면 학구삼거리에서 우회전하던 화물차량이 횡단보도를 건너던 주민을 치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사고는 승주읍(쌍암) 방면에서 내리막길을 달리던 1톤 화물차 운전자 A(53)씨가 몰던 화물차량이 우회전하면서 때 마침 횡단보도를 건너던 마을 주민 B(77·여)씨를 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23일 오후 3시 7분께 순천시 서면 학구삼거리에서 우회전하던 화물차량이 횡단보도를 건너던 주민을 치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사고는 승주읍(쌍암) 방면에서 내리막길을 달리던 1톤 화물차 운전자 A(53)씨가 몰던 화물차량이 우회전하면서 때 마침 횡단보도를 건너던 마을 주민 B(77·여)씨를 치었다.
이 사고로 온 몸을 크게 다친 A씨는 119구급대에 의해 심정지 상태로 인근 종합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조사 결과 A씨는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우회전하던 중 횡단보도를 건너던 행인을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거미 축가, 유재석·GD 하객…조세호 결혼식 화려한 하객 라인업
- “개한테 무슨 짓을” 베컴 아들 부부, 온몸 핑크로 뒤덮인 반려견에 ‘논란’
- '정국: 아이 엠 스틸' 정국의 재능, 노력,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 “SNS 유행도 지겹다” 두바이 끝나니 이젠 ‘스웨덴 캔디’ 난리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신유빈 또 미담…16살에 첫 월급 기부한 보육시설에 깜짝 선물
- ‘최후통첩 D-2’ 하이브 신저가…“방시혁 나와 입장 밝혀라” 뉴진스 팬덤 근조화환·트럭시위
- 배우 수현,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와 결혼 5년 만에 이혼
- ‘안세영 폭로’ 배드민턴협회, 이사들까지…“現 회장 큰 해악, 사퇴해야”
- '이나은 세탁' 논란 곽튜브, 부산토크콘서트 취소…뒷광고 의혹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