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그룹 이오닛, 음악방송 출격…24일 ‘더쇼’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SBS M·SBS FiL '더쇼'를 통해 첫 음악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23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이 24일 '더쇼'에 출연해 신곡 '루모스'(LUMO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이오닛이 24일 ‘더쇼’에 출연해 신곡 ‘루모스’(LUMO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루모스’(LUMOS)는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의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오닛은 이번 ‘더쇼’ 무대를 통해 멤버 전원이 참여한 안무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과 청량하고 마법 같은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다.
새벽, 찬유, 레온, 유안, 우주 다섯 멤버로 구성된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올 아이 니드’(All I Need), ‘내비게이션’(Navigation)까지 이오닛만의 ‘청춘’을 그린 감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곡들로 채워져 있다.
특히 모든 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또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TAN의 이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온앤오프의 와이엇이 작사에 참여하며 지원 사격에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오닛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이오닛이 첫 음방에 출격해 청량 퍼포먼스의 정석을 선보일 SBS M, SBS FiL ‘더쇼’ 무대는 오는 24일(화) 오후 6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