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데뷔 첫 솔로 팬콘 성료…아시아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첫 솔로 팬콘 '비욘드 더 도어 인 서울(Beyond the DOO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쳤다.
23일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첸의 팬콘은 지난 21~22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됐다.
공연은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도어(DOOR)'의 타이틀곡인 '빈 집'과 '꽃씨'로 시작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첫 솔로 팬콘 '비욘드 더 도어 인 서울(Beyond the DOO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쳤다.
23일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첸의 팬콘은 지난 21~22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됐다. 공연은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도어(DOOR)'의 타이틀곡인 '빈 집'과 '꽃씨'로 시작되었다.
첸은 "제가 여러분들보다 이 순간을 더 바랐을지 모른다. 여러분께 정말 하고 싶은 말이 담겨있는 노래다. 그 말을 전하고 싶어서 이 두 곡으로 시작했다"고 말했다.
첸은 '회상' '플레이리스트(PLAYLIST)'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 '별빛 저 너머의 너머의 너머의 별' 등 미니 4집 수록곡과 '아이 돈트 이븐 마인드(I Don’t Even Mind)'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우리 어떻게 할까요' 등을 불렀다. 또한 '기억하지 말아요' '에브리 타임(Everytime)' '최고의 행운' 등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OST까지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특히 그는 발표 예정인 신곡 '러브 유(Love you)'를 선공개했다. 이어 "팬 분들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만한 곳이 없었다. 누구보다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한 뒤 또 다른 신곡의 일부분을 깜짝 공개했다.
첸은 '노래 제목 맞추기' 게임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서 웃음을 선사하고, 그동안 팬들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담은 영상 등을 선보였다.
첸은 "우리만의 세상에, 우리끼리 함께 한 이 시간이 너무 행복한 것 같다. 여러분께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첸은 내달 25일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11월2일 태국 방콕, 11월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1월23일 필리핀 마닐라까지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