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추석장사씨름대회’ 17년 연속 공식 후원
한국허벌라이프가 ‘추석장사씨름대회’ 후원을 올 해도 이어갔다. 17년 연속 후원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추석장사씨름대회’에 17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이어갔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사단법인 대한씨름협회 주최, 경상남도씨름협회·고성군씨름협회 주관으로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2024 추석장사씨름대회’의 우승자들에게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포뮬라1 스포츠’, 근육과 건강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씨알세븐 드라이브’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체력 회복이 중요한 운동선수 및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허벌라이프의 대표 패키지다.
총 2만여 명의 관중들이 열띤 응원을 보낸 이번 대회에서는 김민재(영암군민속씨름단) 선수가 백두장사(140kg 이하)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머쥐며 꽃가마에 올랐다. 한라급(105kg 이하), 금강급(90kg 이하), 태백급(80kg 이하)에는 각각 김무호(울주군청), 정종진(울주군청), 최원준(창원특례시청) 선수가 그리고 41년 만에 신설된 소백급(72kg 이하)에서는 황찬섭 선수(제주특별자치도청)가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여자부에서는 무궁화급(80kg 이하), 국화급(70kg 이하), 매화급(60kg 이하)에 이다현(거제시청), 이세미(구례군청), 양윤서(영동군청) 선수가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여느 때보다 뜨거웠던 선수들과 관객들의 열정에 이번 ‘2024 추석장사씨름대회’ 후원이 더욱 뜻깊고 보람찼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 및 웰니스 뉴트리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선수들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7년간 설날 및 추석 명절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 왔으며 이외에도 역도 국가대표팀, 야구선수 고우석, 이의리, 국가대표 수영선수 양재훈, KPGA 골프 선수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