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후원… 영남알프스 일대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칭따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는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전 세계 28개국에서 출품된 97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이 함께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칭따오는 개막식 파티와 ‘한국영화인의 밤’ 등 주요 행사에서 칭따오 라거와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 레몬)을 제공하여, 산악인과 영화인, 그리고 관객들에게 시원한 맥주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9회를 맞는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전 세계 28개국에서 출품된 97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이 함께 열린다. 이번 영화제의 슬로건은 ‘함께 오르자, 영화의 산’으로, 산과 자연,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영화들이 관객들을 만난다.
칭따오 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산악영화제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자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칭따오 맥주와 함께하는 시간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모빌리티 인사이트] 늘고 있는 전동킥보드 사용자, 대책은?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15년전 책값 받아주세요”…교보문고에 100만원 놓고 간 한 손님
- “추후 공고, 어디 있는 공업고등학교?”…이번엔 대학생 문해력 논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