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정, 김광규와 비밀연애 엔딩 “따뜻한 에너지 얻었다”(나쁜기억지우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은정이 '나쁜 기억 지우개'를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배우 신은정은 지난 9월 21일 종영한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에서 김재중과 진세연의 감정의 중재자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해피엔딩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은정이 '나쁜 기억 지우개'를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배우 신은정은 지난 9월 21일 종영한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에서 김재중과 진세연의 감정의 중재자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해피엔딩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극 중 신은정은 프로페셔널한 간호사의 모습부터 동료들을 따뜻하게 챙기는 인간미 있는 모습까지 갖춘 송미선 역으로 열연했다. 송미선은 분주한 일상에서도 유쾌한 에너지와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팀원들의 분위기를 풀어주는 캐릭터로 시청자들도 흐뭇하게 만드는 인물이었다.
특히 신은정은 단순한 조력자 역할을 넘어 김재중과 진세연의 관계를 이어주는 중요한 커넥터로 맹활약했다. 신은정은 김재중에게 진세연의 이야기를 전하며, 그들의 과거에 얽힌 오해와 트라우마를 이해하고 풀어내는 구심점 역할을 했다. 신은정 고유의 따뜻하고 차분한 연기와 진솔한 감정을 전하는 듯한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두 사람의 재회를 매끄럽게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광규와의 케미를 보는 즐거움도 쏠쏠했다. 이어질 듯 말 듯하다가 결국 비밀 연애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귀여운 케미를 보여주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드라마 종영 후 신은정은 "'나쁜 기억 지우개'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매력을 가진 ‘송미선’을 연기하면서 따뜻한 에너지를 얻었다. 저에게도, 여러분에게도 '나쁜 기억 지우개'가 마음속에, 기억 속에 오래 남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은정은 최근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 세 번째 작품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서 자식을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상처를 안고 있는 네 쌍둥이 엄마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에 진한 여운을 안겼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