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루키 파이널 팬 투표’, 26일까지 진행...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0회 드림콘서트 드림루키 '파이널 팬 투표'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K-POP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루키' 프로젝트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제30회 드림콘서트 드림루키 ‘파이널 팬 투표’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K-POP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하는 ‘드림루키’ 프로젝트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지난 1일 종료된 투표 결과, 소디엑, 원팩트, 티아이오티, 파우가 최종 선정되었으며, 이들은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팀들에게는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이 수여되며, 글로벌 마케팅 홍보 지원 혜택을 통해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도 활약할 기회를 얻게 된다. 시상식은 당일 레드카펫에서 진행된다.
이번 투표는 ‘드림루키’ 중 최종 1위를 선정하는 과정으로, K-POP SEOUL(케이팝서울) 및 다양한 제휴 앱(포도알, 마이원픽, 포토이즘, 브이포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딩고뮤직의 ‘딩고 라이브’ 출연권과 마케팅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월드와이드팬스초이스’와 ‘최고의 인기상’ 두 부문으로 나뉘어 팬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스타덤, 케이팝서울, 포도알, 마이원픽)에서 참여 가능하다.
부문별 1위 아티스트에게는 커피차 이벤트, 전광판 광고, 현장 LED 응원 영상 광고 등의 리워드가 제공되며, 팬 투표 수익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에 기부된다.
또한 이번 ‘제30회 드림콘서트’는 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강성훈, 더킹덤, 드리핀, 드림캐쳐, 라잇썸, 루시, 소디엑, 싸이커스, 씨아이엑스, 어센트, 에잇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엔시티 위시, 엔싸인, 원어스, 원팩트, 유나이트, 유니스, 이븐, 이펙스, 제이디원, 최예나, 케플러, 키스오브라이프, 템페스트, 트렌드지, 티아이오티, 파우, 피프티피프티, 하이키(가나다순)가 무대에 오를 예정다.
티켓 예매는 23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티켓은 전석 2만원(VAT 별도)이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현, 결혼 5년만 파경…위워크 전 대표와 합의 이혼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이사 전 선행…화가로 변신해 그림 후원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이혜정 고민환 부부 日서 교통사고 “가드레일 충돌, 거의 폐차 수준”
- 은가은♥박현호 “추파는 은가은이 먼저, ‘자니?’ 문자 왔다” (불후의 명곡)
- 문가영, 밀라노 여신강림…블링블링 골드여신
- ‘곽튜브-이나은’ 공정위 제소까지 갔다…“추천 보증 행위 위반”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에 직접 해명…“가족끼리 어색해진다”
- [단독] 이승환 공연 브랜드 ‘차카게살자’, 23년만에 막내린다…10월 20회 공연→‘막공’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