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에 "가족끼리 어색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해나는 지난 22일 SNS에 데프콘과 자신의 열애설 기사를 공유하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송해나와 데프콘과의 열애설은 지난 6월 처음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데프콘은 송해나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다른 출연자가 두 사람을 연결시키려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송해나가 가수 데프콘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연애 예능 '나는 솔로' 공동 MC를 맡고 있다.
송해나는 지난 22일 SNS에 데프콘과 자신의 열애설 기사를 공유하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열애설이라니. 다들 믿고 계신 거 같아서"라며 "다들 오해 마세요.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요 정말"이라고 했다.
송해나와 데프콘과의 열애설은 지난 6월 처음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데프콘은 송해나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다른 출연자가 두 사람을 연결시키려 했다.
이에 데프콘은 "송해나랑 (방송에서) 오래 보고 싶다. 괜히 엮이고 싶지 않다"면서도 "너는 나 어떻게 생각하는데"라고 물었다. 송해나는 데프콘의 질문에 "사실 조금…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답해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은 얼마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함께 출연해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해당 방송 예고편에서 급기야 한 출연자가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는 정말 비즈니스인가?"라고 묻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민·정해인 '베테랑2', 주말에만 91만 명 봤다…560만 돌파
- [Y초점] 해외가 주목한 홍상수·김민희, '수유천'으로 국내 관객 선택 받을까
- 추석 연휴 끝 아쉬움, 컴백으로 극복…화사부터 QWER까지
- 쯔양, 봉사는 계속된다…동작구청 홍보 대사 활동 '이상 無'
- 아이돌 뛰어넘는 인기?…'나영석 PD 팬미팅', 암표까지 등장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지디도 탄 '사이버 트럭' 사고로 산산조각..."탑승자 전원 생존"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
- "소녀상 중요성 몰랐다" 美 유튜버 소말리 고개 숙였지만...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