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韓 3대 등장신? 내가 멜로 장인이라는 것 인정”(나의 해리에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욱이 자신이 '멜로 장인'이라고 공식 선언했다.
이진욱은 9월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 제작발표회에서 영화 '뷰티인사이드' 속 등장 장면이 '대한민국 3대 등장신'이라는 평에 대해 "그런 별명을 가지게 된 것은 우연이다. 저한테는 감사한 일이지만 아직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김명미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이진욱이 자신이 '멜로 장인'이라고 공식 선언했다.
이진욱은 9월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 제작발표회에서 영화 '뷰티인사이드' 속 등장 장면이 '대한민국 3대 등장신'이라는 평에 대해 "그런 별명을 가지게 된 것은 우연이다. 저한테는 감사한 일이지만 아직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개인적으로 장르물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드라마를 찍으면서 받아들여야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멜로 장인'이라고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했다. 공식적으로 선언하겠다. '멜로 장인'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진욱은 "혹자는 그렇게 말하더라. '본인이 그것을 아는 순간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다'고. 제가 그걸 뛰어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진욱은 정유미와 호흡했던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속 역할 윤석현을 언급하며 "이번에 티저를 보고 '석현이는 아직도 도망 다닌다'는 반응이 있더라. 제가 그런 느낌이 있나 보다. 사랑 앞에서 망설이고, 과거의 이유로 용기 내지 못하는. 제가 그렇게 생겼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주변에서 왜 주 씨만 울리냐고 하더라"며 정유미가 맡았던 주열매 역할을 언급한 뒤 "일단 봐라. 울리지만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뉴스엔 김명미 mms2@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