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여자)아이들 소연, 타이틀 작사 참여…‘아딱질’ 커버로 인연”

김희원 기자 2024. 9. 23.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밴드 QWER.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걸 밴드 QWER이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2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걸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의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알고리즘스 블러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미니 2집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은 비가 내리는 것처럼 울적하더라도 내일은 맑음이 찾아올 것이라는 희망과 맑음이라는 이름을 가진 화자의 솔직한 감정이 담겼다. 타이틀곡은 피아노와 기타의 테마가 돋보인다.

특히 이 곡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작사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소연은 앞서 공개한 ‘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멤버 시연은 소연과 작업한 배경에 대해 “올해 ‘아딱질’ 커버로 좋은 인연이 돼서 함께 했다”며 “녹음할 때 친절하게 자기 일처럼 알려주셨다. 선배님이어도 저희를 배려해주시고 자매처럼 대해주셔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또 소연에 대해 “녹음실에서 많이 뵀던 분이셔서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친근함을 몸으로 표현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들의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은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