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패럴림픽 MVP' 박진호 선수에 'RAV4 하이브리드'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2024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사격 대표팀 박진호(47·강릉시청) 선수에게 하이브리드 SUV 'RAV4 하이브리드'를 전달했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 사장은 "파리 패럴림픽에서 활약한 최우수선수를 비롯 모든 대한민국 선수단에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앞으로도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이 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2024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사격 대표팀 박진호(47·강릉시청) 선수에게 하이브리드 SUV 'RAV4 하이브리드'를 전달했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 사장은 “파리 패럴림픽에서 활약한 최우수선수를 비롯 모든 대한민국 선수단에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앞으로도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이 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요타는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4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파리 패럴림픽 한국 선수단을 후원해 왔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발기금 30% 급감… “글로벌 기업 징수를”
- 삼성, 인도에 1조원 규모 4G·5G 통신장비 공급
- [AI강국 도약 좌담회]“AI 데이터 확보할 인프라 시급…국가 AI 전략 필수”
- 윤석열·한동훈, 24일 만찬회동에 정치권 이목…독대로 현안 해법 찾을까
- 코레일, 철도IT센터 신축사업 본격 추진…2026년 준공 목표
- 펑펑 터지는 사이버보안 사고에 화들짝…中企 공략 나선 정보보호산업계
- 삼성 XR, 내년으로 양산 연기…출시도 지연 전망
- 한국에너지공단, 오라클DB 기반 '차세대 신재생에너지 통합모니터링시스템' 구축 돌입
- 네이버클라우드, 첫 수익형 민간투자형 SW사업 도전
- [창간특집] 한눈에 보는 AI 지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