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망쳤다는 이유로…지인 때려 숨지게 한 20대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게임을 망치고 아내에게 성희롱을 한다는 이유로 울산에서 광주까지 찾아와 남성을 폭행해 숨지게 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광주 북부경찰서는 지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폭행치사)로 A(26)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은 A씨의 일행들이 폭행에 가담했는지 여부 등을 조사하고 사인을 확인하는 한편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온라인게임을 망치고 아내에게 성희롱을 한다는 이유로 울산에서 광주까지 찾아와 남성을 폭행해 숨지게 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광주 북부경찰서는 지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폭행치사)로 A(26)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전날 오전 4시7분께 광주 북구 두암동 아파트에서 B(26) 씨를 주먹과 둔기로 여러 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19일 아내와 친구 2명 등 일행과 함께 울산에서 광주를 찾은 A씨는 이틀 뒤인 22일 새벽 B씨의 자택에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3주 전 아내로부터 고교 친구 B씨를 소개받았고 B씨를 포함한 여러 명이 최근 종종 온라인 게임을 함께 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게임을 하던 중 B씨가 지는 행위를 반복하고 아내에게 성희롱 발언을 해 화가 났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은 A씨의 일행들이 폭행에 가담했는지 여부 등을 조사하고 사인을 확인하는 한편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날씨 너무 좋죠?” 곧 태풍 온다…여름보다 더 독한 가을 [지구, 뭐래?]
-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협상 없었다"…1년 연장 옵션 가능성
- “줄게, 오물 다 줄게” 北김여정, 조현아 뺨치는 무대…딥페이크 어디까지?
- 이세영 "납치될까 봐 아역 데뷔…절친이 안티 카페 만들어"
- “4억 안 받아”…관중이 가져간 오타니 50-50 홈런공, 결국 경매에
- 장근석 암 투병기 공개…"암이라는 단어의 공포감 상당"
- 배우 김지은, 순직 소방공무원을 위해 기부금 5천만 원 기부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후폭풍 끝났나?…지구마블3·세계기사식당3 ‘하차’ 안해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홍명보 "감독직은 마지막 봉사"에 팬들 뿔났다…"20억 받는 봉사도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