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가을 맞이 '추캉스' 상품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가을 정취를 200% 즐길 수 있는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가을 여행을 즐기는 '추(秋)캉스'족들을 위해 이국적인 장소에서 멋진 단풍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가을 단풍 맛집으로 손꼽히는 여행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가을 정취를 200% 즐길 수 있는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일본, 파리, 캐나다, 피렌체, 프라하 등 9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과 국내 단풍놀이 여행지 상품을 엄선했다.
먼저 9월 말~10월 중순 사이 단풍으로 붉게 물드는 캐나다가 포함된 ‘미동부 캐나다 10일 패키지 상품’에는 나이아가라,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 캐나다 핵심 지역 방문이 모두 포함돼 있어 가을 정취를 한몸에 느낄 수 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 해외에서 단풍을 구경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단풍 여행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고베 온천 3일 상품’에는 일본내 단풍 명소로 명성이 자자한 청수사와 아라시야마 관광이 포함돼있다.
국내 단풍놀이객를 위한 단풍뷰 국내 숙소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더블 산 전망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스탠다드 더블 일출 하프오션뷰 ▲소노문 단양 ▲휘닉스 리조트 평창 할인 등이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가을 여행을 즐기는 ‘추(秋)캉스’족들을 위해 이국적인 장소에서 멋진 단풍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가을 단풍 맛집으로 손꼽히는 여행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성장·협업 고민 푼다"...'HR테크 어벤져스' 총출동
- "우리 조직은 어떻게 성장할까"...‘기고만장 HRD 세미나’ 개최
- NS홈쇼핑, 푸드페스타 익산서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그램 강화…취업 박람회도
- 롯데홈쇼핑, 카이스트 개발 탈모샴푸 '그래비티' 판매
- 지마켓, CJ대한통운과 내일 도착 보장하는 '스타배송' 출시
- SK스토아, 인플루언서 모바일 라방 강화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