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대디’ 에픽하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선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로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비프에 공식 초청받은 에픽하이는 2일 개막식 레드카펫에 선다.
현재 '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로 북미 23개 도시를 누비고 있는 에픽하이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선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로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비프에 공식 초청받은 에픽하이는 2일 개막식 레드카펫에 선다.
이후 3일 메가박스 부산극장에서 진행되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싱어롱(함께 부르기) 상영 및 GV, 그리고 직후 예정된 비프광장에서의 무대인사까지 2박 3일간 숨가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현재 ‘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로 북미 23개 도시를 누비고 있는 에픽하이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난다.
이들이 공식 초청받은 커뮤니티비프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인공인 관객이 이끌어가는 문화 대축제로,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았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주목할 만한 화제작과 영상 문화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커비셀렉션을 통해 상영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은가은♥박현호 “추파는 은가은이 먼저, ‘자니?’ 문자 왔다” (불후의 명곡)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이사 전 선행…화가로 변신해 그림 후원
- ‘곽튜브-이나은’ 공정위 제소까지 갔다…“추천 보증 행위 위반”
-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재점화…“정말 비즈니스 관계인가” 질문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에 직접 해명…“가족끼리 어색해진다”
- “눈 떠 보니 유부남이 몸 만져” BJ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 이용대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이 더 충격…결혼하면 또 실패할까 두려워” 심경 토로
- 도경완♥장윤정 “우리 연우가 저런다고?” LA 관광명소 에서 하영이 따돌린 모습에 ‘깜놀’
- 카리나 닮은 강다은 미모, 누군가 했더니…강석우 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