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개최 지원 자원봉사자 본격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개최를 지원할 자원봉사자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장길호 센터장은 "세계인삼수도 금산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자원봉사자의 손과 발에 의해 꽃을 피울 수 있다"며 "금산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자원봉사 활동 나서 성공적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제 11일간 행사지원, 체험, 급수, 교통, 안내 등 5개 분야 총 2219명 참여
[더팩트ㅣ금산=이정석 기자] 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성공개최를 지원할 자원봉사자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길호)는 지난 20일 금산다락원 대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와 관계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양교육 및 다짐결의대회를 열고 친절매너응대법 주제 교육을 진행하고 자원봉사자 결의문을 낭독하며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축제의 자원봉사자는 11일간 행사지원, 체험, 급수, 교통, 안내 등 5개 분야에서 1일 282명, 총인원 2219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장길호 센터장은 "세계인삼수도 금산 제42회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자원봉사자의 손과 발에 의해 꽃을 피울 수 있다"며 "금산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자원봉사 활동 나서 성공적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박범인 군수는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힘으로 이루어진다"며 "행복하고 살기좋은 금산을 만들기 위해 항상 사랑과 배려로 봉사에 임해주시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축제를 방문하는 모든 국내외 관람객에게 금산에서의 시간이 행복한 추억을 줄 수 있도록 맡은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양현석의 YG' 위기는 '양현석 리스크'(2)
- "쥴리 스펠링 아느냐" 김건희 명예훼손 진혜원 검사 무죄
- 유예냐 시행이냐…민주당, 토론 통해 '금투세' 당론 정한다
- 법·자율협약 어긴 노루페인트? 발암성 물질 뿜어내는 페인트 유통 의혹
- 한동훈, 이재명 향해 "조용히 결과 기다리고 재판 불복 말라"
- [2024 TMA] '장꾸미 가득' 웃겨도 귀여운 뉴진스 (영상)
- 집 가진 미성년 '금수저' 2만 6천명 육박…2채 이상은 1500명 돌파
- "내 관객이 되어준 팬들과"…아이유, 상암벌에 새긴 '100번째 단독 공연'[TF리뷰]
- 아파트값 오르니···서울 오피스텔 매매가 2년 만에 상승
- 빠니보틀, 욕설 DM 확산에 "난 공인·연예인 아냐..방송 언젠간 끝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