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퇴직연금 1:1 자산관리 서비스 전면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KB 퇴직연금 1:1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 퇴직연금 1:1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자산관리 전문가와 1:1 전화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민은행은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KB 골든라이프 연금센터 전문가들이 2만7000건 이상 상담한 노하우가 연금자산관리 솔루션에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KB국민은행은 'KB 퇴직연금 1:1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 퇴직연금 1:1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자산관리 전문가와 1:1 전화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은 누구나 전용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KB 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으로 추가 상담이 가능하다.
‘KB 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2020년에 시중은행 최초로 설립한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로 전국 1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KB 골든라이프 연금센터 전문가들이 2만7000건 이상 상담한 노하우가 연금자산관리 솔루션에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 이외에도 오프라인 상담센터, 유튜브 채널, 세미나 현장 등 연금 상담 채널을 활용해 고객 중심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지향적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며 “국민은행 퇴직연금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연금자산관리에 대해 안심하실 수 있도록 가까이에서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거미 축가, 유재석·GD 하객…조세호 결혼식 화려한 하객 라인업
- “개한테 무슨 짓을” 베컴 아들 부부, 온몸 핑크로 뒤덮인 반려견에 ‘논란’
- '정국: 아이 엠 스틸' 정국의 재능, 노력,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 “SNS 유행도 지겹다” 두바이 끝나니 이젠 ‘스웨덴 캔디’ 난리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신유빈 또 미담…16살에 첫 월급 기부한 보육시설에 깜짝 선물
- ‘최후통첩 D-2’ 하이브 신저가…“방시혁 나와 입장 밝혀라” 뉴진스 팬덤 근조화환·트럭시위
- 손자와 함께 근력운동?…83세 근육질 할아버지, 건강비결은 ‘이것’
- ‘안세영 폭로’ 배드민턴협회, 이사들까지…“現 회장 큰 해악, 사퇴해야”
- “설마했는데, 진짜 이렇게 나온다?” 1위 뺏긴 삼성…파격 ‘접는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