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사업전략 해법은”…휴넷, ‘포사이트 코리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넷은 산학연 사업계획 전문가들이 내년을 전망하는 '휴넷 CEO 포럼-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오는 10월 1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넷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본 행사는 차기년도 경영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포럼이다.
송 교수는 이번 포럼을 위해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패러다임' 주제의 분석 보고서를 만들어 이날 강연에서 처음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학연 분야별 전문가 31명 한자리에
송재용 교수 기조강연…보고서 첫 공개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휴넷은 산학연 사업계획 전문가들이 내년을 전망하는 ‘휴넷 CEO 포럼-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오는 10월 1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의 단체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업계획 담당 부서나 관리자 대상 교육으로 채택한 사례가 많다. 대기업 S사는 계열사별 사업계획 담당자를 모두 참석시키고 통신기업 K사와 건설회사 T사 등은 기획팀 전원이 신청했다. IT기업 S사는 예비 관리자 교육으로 20명을 등록했다. 직급별로는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 등 C레벨의 비중이 매우 높다. 공기업 S사와 유통기업 H사는 하반기 정기 임원 교육으로 본 포럼을 선택했다.
기조 연사로는 전략경영 분야 석학으로 손꼽히는 서울대 경영대학 송재용 교수가 참여한다. 송 교수는 이번 포럼을 위해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패러다임’ 주제의 분석 보고서를 만들어 이날 강연에서 처음 공개한다. AI 혁명, 경제 둔화, 지정학적 변화, 글로벌 공급망 재편 등을 분석하고 한국 기업에 미칠 영향을 설명할 예정이다.
5개 트랙 총 30개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사업 전략에 포커스를 맞춘 주제별 최신 강연을 만나볼 수 있다. △2025년 정부 예산안과 경제 정책 △2025년 국내외 통화 정책 △2025 한국 소비 키워드 △2025 글로벌 HR 트렌드 △한국 AI 산업 전망과 글로벌화 가능성 등 내년을 내다볼 수 있는 강연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참석자들을 위한 특별한 네트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석자들은 사전 공유하는 전용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상호 채팅 및 현장 미팅을 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은 오프라인 행사와 동시에 라이브 생중계가 진행된다. 여러 강연이 동시간에 진행되는 것을 감안해 참석자들에게는 행사 후 모든 강연의 VOD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휴넷 관계자는 “기업들이 사업계획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얻고자 단체 신청을 많이 하고 있다”며 “사업전략의 키를 지닌 팀장 이상의 의사 결정권자들에게는 2025년을 준비하는 몰입도 높은 원데이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