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조인성X박정민 만난다 ‘휴민트’ 합류→나나 스케줄 탓 하차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세경이 스케줄 문제로 '휴민트'에서 하차한 나나의 빈자리를 채운다.
신세경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 측은 9월 23일 뉴스엔에 "나나가 영화 '휴민트'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신세경은 '휴민트'를 통해 영화 '타짜-신의 손'(2014) 이후 10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휴민트'에 신세경이 합류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신세경이 스케줄 문제로 '휴민트'에서 하차한 나나의 빈자리를 채운다.
신세경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 측은 9월 23일 뉴스엔에 "나나가 영화 '휴민트'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등이 출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신세경은 북한 식당 종업원 '채선화' 역을 제안받았다. 해당 역할은 앞서 나나가 맡을 예정이었지만 스케줄 문제로 출연이 불발됐다.
신세경은 '휴민트'를 통해 영화 '타짜-신의 손'(2014) 이후 10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휴민트'에 신세경이 합류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휴민트'는 올해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