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충장축제, 전국 청년 로컬 패션 브랜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충장로 일대에서 열리는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와 연계해 광주·전남 지역을 비롯한 전국 청년 로컬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우리들의 트렁크쇼'가 운영된다.
23일 동구에 따르면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기간 동안 미로센터 2층 미로라운지에서 운영되는 '우리들의 트렁크쇼'는 예술의 거리로 젊은 세대를 유입하고 지역 내 청년 로컬 패션 브랜드의 창의성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6일 충장로 일대서 ‘우리들의 트렁크쇼’ 운영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충장로 일대에서 열리는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와 연계해 광주·전남 지역을 비롯한 전국 청년 로컬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우리들의 트렁크쇼’가 운영된다.
23일 동구에 따르면 '제21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기간 동안 미로센터 2층 미로라운지에서 운영되는 '우리들의 트렁크쇼'는 예술의 거리로 젊은 세대를 유입하고 지역 내 청년 로컬 패션 브랜드의 창의성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패션 편집 매장’을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교류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할 수 있는 창의적인 문화 공간으로 꾸려졌다.
전국에서 활동 중인 20여 개 브랜드들이 참여해 패션 의류와 잡화(가방·신발·액세서리 등)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축제와 함께 트렌드에 앞서나가는 젊은이들의 장이 예술의 거리에서 펼쳐질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동구가 앞장서 다양한 청년 로컬 브랜드들이 지역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ncfe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양현석의 YG' 위기는 '양현석 리스크'(2)
- "쥴리 스펠링 아느나" 김건희 명예훼손 진혜원 검사 무죄
- 유예냐 시행이냐…민주당, 토론 통해 '금투세' 당론 정한다
- 법·자율협약 어긴 노루페인트? 발암성 물질 뿜어내는 페인트 유통 의혹
- 한동훈, 이재명 향해 "조용히 결과 기다리고 재판 불복 말라"
- [2024 TMA] '장꾸미 가득' 웃겨도 귀여운 뉴진스 (영상)
- 집 가진 미성년 '금수저' 2만 6천명 육박…2채 이상은 1500명 돌파
- "내 관객이 되어준 팬들과"…아이유, 상암벌에 새긴 '100번째 단독 공연'[TF리뷰]
- 아파트값 오르니···서울 오피스텔 매매가 2년 만에 상승
- 빠니보틀, 욕설 DM 확산에 "난 공인·연예인 아냐..방송 언젠간 끝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