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 구미로 총출동…'경상북도 청년 화합·소통행사'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는 구미청년회의소(회장 이정호) 주관으로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낙동강체육공원에서 '2024 경상북도 청년 화합·소통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의 힘으로! 함께하는 경북!'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청년과 시민들에게 힐링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차, '제55차 경북지구JC 회원대회' 개최, 청년들 구미로! 구미로!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구미시는 구미청년회의소(회장 이정호) 주관으로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낙동강체육공원에서 ‘2024 경상북도 청년 화합·소통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의 힘으로! 함께하는 경북!’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청년과 시민들에게 힐링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청년소통행사(토크콘서트), 청년 버스킹, 스트레스해소 못박기 대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퍼스널 컬러 진단, 게임존, 청춘 마켓, 먹거리 존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청년 소통 공간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청년월세지원사업과 취업준비 프리패스 등 시에서 추진하는 청년 정책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LG드림페스티벌과 연계해 경북 청년 및 청소년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번 행사가 청년뿐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영선, 비례공천 조건으로 '전국 조직망' 추가 제시"
- 간호협회에 막말한 '의협 부회장'…"아닥은 품위 아냐, 바꿀 생각 없어"
- "눈 뜨니 위에서 가슴을"…BJ 파이, 성추행 피해 주장
- 영덕 야산서 발견된 사람 뼈…1년 전 실종된 50대 남성으로 추정
- "게임 지게 하고 아내에게 성희롱"…지인 폭행해 죽인 20대 남성
- 트럼프 "이번 대선 패배해도 재출마는 없다"
- "수억원 시세 차익"…'줍줍' 연달아 나온다
- "아픕니다!" 미리 말하고 통증 가했더니…더 아팠다[지금은 과학]
- 직원들 앞에서 "사장 미친X" 욕한 직원, 해고 했더니…"서면 통지 없어 위법"
- '필러' 맞은 뒤 핏물과 물집…중요부위 '80%' 절단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