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m 싱크홀에…배수차·5t 트럭 통째로 ‘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일 : 2024년 9월 23일 (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임주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지난 주말 전국에 폭우가 내리면서 피해가 곳곳에서 발생했습니다. 특히 남부 지방에 유례없는 폭우가 내려서 피해가 집중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부산 사상구에서는 지금 보시는 것처럼 도로에 엄청나게 큰 싱크홀이 생겨서 트럭 두 대가 여기에 빠지는 사고가 일어났군요.
[임주혜 변호사]
그렇죠. 남부 지방에 정말 기록적인 폭우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지난 21일에는 부산 지역에서 하루 동안 내린 비의 양이 무려 378mm, 역대급 폭우로 기록이 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처럼 정말 대형 싱크홀이 발생을 했습니다. 대량의 강우로 인한 피해로 추측이 되고 있는데, 깊이가 무려 8m이었어요. 굉장히 큰 싱크홀이 발생을 했는데, 배수 지원을 하고 있던 차량도 이 싱크홀에 빠지게 되었고, 바로 옆을 지나고 있던 5t 트럭 역시도 싱크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인명 피해는 다행스럽게도 크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되었지만, 이번에도 싱크홀 참사가 되풀이되는 것 아니냐며 많은 분들이 우려 섞인 시선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