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웹 매니지먼트 인연, 전폭지원 약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영이 오랜 콘텐츠 호흡을 가져온 YK미디어플러스와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한다.
손영균 YK미디어플러스 대표는 "배우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시도한 웹 매니지먼트 사업이 이뤄낸 소중한 인연"이라며, "앞으로는 배우 유인영의 다양한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영이 오랜 콘텐츠 호흡을 가져온 YK미디어플러스와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한다.
23일 YK미디어플러스 측은 최근 유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유인영은 영화 '베테랑'과 '여교사', '치즈 인 더 트랩' 등은 물론 드라마 '굿캐스팅', '술꾼 도시 여자들2' 등으로 매력을 각인시켜온 배우다.
유인영의 YK미디어플러스 전속계약은 JTBC 예능 '더 로맨스', 인영의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 등 콘텐츠 협업을 거듭해온 인연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손영균 YK미디어플러스 대표는 “배우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시도한 웹 매니지먼트 사업이 이뤄낸 소중한 인연”이라며, “앞으로는 배우 유인영의 다양한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인영은 “오랜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새 소속사와 동행을 결정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매력을 보일 수 있도록 새 회사와 함께 정진하겠다”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한편 유인영이 새롭게 둥지를 튼 YK미디어플러스는 배우 송창의, 김규선, 전진오, 김영웅 등의 매니지먼트와 함께, 배우 유이, 김지석, 함은정, 개그맨 지석진의 유튜브 콘텐츠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종합엔터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연구소 실험실 원숭이 43마리 집단 탈출 소동…질병 전파 위험은?
-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K-제조, 현장을 가다]<11> 국내 첫 무인자율주행차 개발한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평촌연구소
- 한국계 영 김, 미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
- 지멘스 헬시니어스, 국내 최초로 시화병원에 '소마톰 프로펄스' 설치
- 김소희 의원, 석탄화력 폐지지역 지원 특별법 발의…“일자리 등 정의로운 전환 필요”
- 마지노선 '1.5도' 붕괴한다… “2024년 역사상 가장 더운 해될 듯”
-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30억…소비 심리 위축에도 '선방'
- 여기어때, “중국 단기 비자 면제 후 예약 건수 4.8배 급증”
- 더존비즈온-AK아이에스, 옴니이솔 확산 위한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