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KEY), 신곡 샤이니 멤버들 반응은? ‘온유 챌랜지 해명까지’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가 샤이니 멤버들의 신곡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샤이니 키의 새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키가 샤이니 멤버들의 신곡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샤이니 키의 새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키는 신곡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을 묻는 말에 “컴백하기 전에도 영상 한번 보여주고 하긴 했는데 저희가 생각보다 서로에게 관심있지 않다. 그냥 잘 보고 있나보다 생각하고 있다. 남자들끼리다 보니까 막 ‘너무 좋다’ 이런 얘기는 따로 하지 않는다. 어쩌다 마주치더라도 조언이나 이런 것보다는 힘들겠다 이런 말을 하고는 한다”고 답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얘기하고 싶은 게, 온유 형 노래의 챌린지를 안 하고 싶어서 안 하는 게 아니고, 형이 그 회사를 가고 난 후 너무 바쁘다. 일정이 정말 안 맞더라. 그래도 서로 DM을 보내면서 연락은 하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플레저 숍(Pleasure Shop)’에는 타이틀 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을 포함해 ‘오버띵크(Overthink)’ ‘골든(Golden)’ ‘아이 노우(I Know)’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한층 견고해진 키의 매력적인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며 키의 생일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키와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은가은♥박현호 “추파는 은가은이 먼저, ‘자니?’ 문자 왔다” (불후의 명곡)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이사 전 선행…화가로 변신해 그림 후원
- 데프콘, 송해나와 열애설 재점화…“정말 비즈니스 관계인가” 질문
- ‘곽튜브-이나은’ 공정위 제소까지 갔다…“추천 보증 행위 위반”
- 이용대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이 더 충격…결혼하면 또 실패할까 두려워” 심경 토로
- “눈 떠 보니 유부남이 몸 만져” BJ파이, 성추행 피해 고백
- 김정난 “결혼 안 한 이유는 사주 때문, 10년 동안 설렘 없었다” (미운우리새끼)
- 도경완♥장윤정 “우리 연우가 저런다고?” LA 관광명소 에서 하영이 따돌린 모습에 ‘깜놀’
- 최준석♥어효인, 치킨 한 마리 때문에 갈등 불거진 갈등…“치킨 한 마리 정도는 살 수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