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1대 1 상담'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KB퇴직연금 1대 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에서 자산관리 전문가와의 1대 1 전화 상담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 이외에도 오프라인 상담센터, 유튜브 채널, 세미나 현장 등 연금 상담 채널을 활용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KB국민은행은 'KB퇴직연금 1대 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에서 자산관리 전문가와의 1대 1 전화 상담을 제공한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은 누구나 전용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으로 추가 상담이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2020년 설립한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다. 전국 1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들이 2만7000건 이상 상담한 노하우가 들어간 맞춤형 연금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 이외에도 오프라인 상담센터, 유튜브 채널, 세미나 현장 등 연금 상담 채널을 활용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