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소상공인 해외 진출 지원"…중기유통센터, 지원 대상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진출을 희망하는 부산 소재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 '소담스퀘어 in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2024 해외 판로확대 교육·컨설팅 및 해외 온라인 판로확대'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소담스퀘어 in 부산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부산광역시가 주관하고 부산경제진흥원이 수행하는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인프라 시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진출을 희망하는 부산 소재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 '소담스퀘어 in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2024 해외 판로확대 교육·컨설팅 및 해외 온라인 판로확대'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아마존 입점을 위한 전문가의 분야별 교육 및 컨설팅 프로그램과 상세 페이지 영문 패키지 제작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부산 소재 소상공인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이후 선정 과정을 거쳐 관련 교육과 입점 컨설팅 지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소담스퀘어 in 부산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부산광역시가 주관하고 부산경제진흥원이 수행하는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인프라 시설이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라이브커머스 촬영·송출 지원 △온오프라인 판매기획전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올해 연말 충북 청주에 '소담스퀘어 충북'을 추가로 개소할 예정이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