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코노미 박람회 2024] IBK기업은행 '군인 내 집 마련 금융 컨설팅 프로그램'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이 군인의 주거 안정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군인 내 집 마련 금융 컨설팅 프로그램'을 오는 27~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집코노미 박람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군인 간부 및 가족 대상 종합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군인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한 금융 상품 패키지도 안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이 군인의 주거 안정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군인 내 집 마련 금융 컨설팅 프로그램’을 오는 27~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집코노미 박람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군인 간부 및 가족 대상 종합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7일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느라 재테크 및 부동산 투자와 거리가 멀었던 군인 간부와 가족을 대상으로 ‘부동산 자문, 개인대출, 재무설계’ 3가지 세션의 1 대 1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부동산 자문은 IBK기업은행 VIP 전문 부동산 컨설팅 직원이 직접 진행한다. 자문 내용을 기반으로 은행 여신전문 강사의 최근 금융규제 및 대출 관련 절차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재무설계 상담은 유튜브 구독자 160만명의 재테크·경제교육 콘텐츠 플랫폼인 ‘월급쟁이부자들’의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 예정이다.
2일 차인 28일에는 육군 수도군단 주거지원과 전문 강연자의 군인 및 군인 가족 대상 종합 컨설팅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군인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한 금융 상품 패키지도 안내할 예정이다. 군 특화 예·적금 및 대출 상품뿐만 아니라 간부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군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국책은행이자 현 나라사랑카드 금융사업자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군 장병 및 간부를 위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 및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진우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대찌개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놀라운 연구 결과 나왔다 [건강!톡]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초대박?…하태경 호평 이유는
- "'천당 밑에 분당'이라더니 난리 났네요"…5억5000만원 '폭등'
- 편의점 앞에 외국인들 줄섰다…불티 난 '의외의 상품'
- 성희롱 잡는 고용부 공무원마저…女직원에 "어디까지 갔냐" [김대영의 노무스쿨]
- 여보, 아직도 안 냈어?…9월 '이것' 깜빡 했다간 날벼락
-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무슨 제품이길래 '난리' [이슈+]
- "이제 김치찌개도 못 먹겠네"…맘카페 발칵 뒤집은 사진 한 장
- 적금 넣듯 月 10만원씩 비트코인 샀더니…5년 뒤 '잭팟'
- 21억 아파트가 2개월 만에…목동 집주인들 난리난 까닭